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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올프레쉬의 커뮤니티 입니다.

  • 새벽배송의 특성상 관공서, 학교, 기숙사, 병원(산후조리원) 시장, 백화점 등 새벽출입의 제안이 있는 곳은 배송드리기 어렵습니다.

    허나, 새벽출입이 가능한 곳으로 주문자 분께서 출입방법을 상세히 적어주시면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올프레쉬 새벽배송시간은 오후 11시 30분 부터 다음날 새벽 6시 30분 입니다. 

  • [주문결제] 대표번호로 유선상주문 가능한가요?   

    번호: 15

    가능하십니다. 단, 전화주문 시 무통장 입금만 가능하신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인터넷 주문시에는 시간 제한이 없으나, 전화주문 시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 09:00 ~ 18:00
    *토,일요일 / 국경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 올프레쉬가 거래하고 있는 각지의 명인들은

    과일에 대한 연구와 품종개량을 통해 국산과일의 품질향상에 기여해 온  공을인정받으신 분들이며

    정부로부터 마이스터로 인정을 받고 각종 수상경력을 보유하고 계신분들을 명인으로 일컫습니다.

  • [기타문의] 선물메세지 및 카드동봉 가능한가요?   

    번호: 13

    주문 시 배송요청사항에  내용 기재해주시면 동봉해 드립니다.

  • 회원 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및 A/S를 위해 아래와 같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올프레쉬 고객정보보호정책에 따라 관리됩니다.
     
    ※ 올프레쉬 고객정보보호 정책: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 고객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사전에 보유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상품문의] 올프레쉬 과일은 전부 유기농인가요?   

    번호: 11

    과채류는 유기농이 있지만 과일은 유기농이 없습니다. 주로 나무에서 생산하는 상품이기 떄문에 해당사항이 없으며,

    과일은 무농약과 Global G.A.P 기준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 Global G.A.P은 유럽에서 자국민의 안전한 먹거리 확보를 위해 만든 관리 제도로서, 물리/화학/생물학적 오염의

    최소화, 환경친화적 재배, 작업자의 안전, 미생물오염, 생물학적오염, 잔류농약, 과다비료 사용여부를 철저하게

    검증합니다. 유럽에서 철저하게 관리하여 만든 제도라 235가지 체크리스트를 통과하지 못하면 Global G.A.P 인증을

    받을 수 없으며, 구낸에서는 감귤, 사과, 배, 토마토 등의 품목이 인증을 받고 있습니다.

    올프레쉬 과일 또한 Global G.A.P기준에 따라 관리되고 있으며, 생산부터 소비자의 식탁에 가기까지의 단계를 철저

    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농약 또한 마찬가지로 Global G.A.P의 허용 기준치에 따라 적용되고 있으며 완전 무농약

    보다는 최소한의 농약이 과일에 더 이롭다는 것을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사람도 질병에 걸리면 약을 먹지 않는 것보다

    최소한의 약을 복용하는 것이 면역력 강화를 위한 좋은 방법이기 떄문에 과일도 최소한의 농약을 적용함으로서 더

    건강하고 맛있는 과일을 드실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상품문의] 올프레쉬 과일은 전부 유기농인가요?   

    번호: 10

    과채류는 유기농이 있지만 과일은 유기농이 없습니다. 주로 나무에서 생산하는 상품이기 떄문에 해당사항이 없으며,

    과일은 무농약과 Global G.A.P 기준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 Global G.A.P은 유럽에서 자국민의 안전한 먹거리 확보를 위해 만든 관리 제도로서, 물리/화학/생물학적 오염의

    최소화, 환경친화적 재배, 작업자의 안전, 미생물오염, 생물학적오염, 잔류농약, 과다비료 사용여부를 철저하게

    검증합니다. 유럽에서 철저하게 관리하여 만든 제도라 235가지 체크리스트를 통과하지 못하면 Global G.A.P 인증을

    받을 수 없으며, 구낸에서는 감귤, 사과, 배, 토마토 등의 품목이 인증을 받고 있습니다.

    올프레쉬 과일 또한 Global G.A.P기준에 따라 관리되고 있으며, 생산부터 소비자의 식탁에 가기까지의 단계를 철저

    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농약 또한 마찬가지로 Global G.A.P의 허용 기준치에 따라 적용되고 있으며 완전 무농약

    보다는 최소한의 농약이 과일에 더 이롭다는 것을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사람도 질병에 걸리면 약을 먹지 않는 것보다

    최소한의 약을 복용하는 것이 면역력 강화를 위한 좋은 방법이기 떄문에 과일도 최소한의 농약을 적용함으로서 더

    건강하고 맛있는 과일을 드실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사이트 이용] 쿠폰 등록은 어디서 하나요?   

    번호: 9

    쿠폰 등록은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의 [쿠폰 등록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는 오프라인 쿠폰만 등록 가능하며.

    온라인 쿠폰의 경우 [나의 쿠폰 리스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반품/교환/취소/환불] 교환/반품/주문취소 안내   

    번호: 8

    상품이 생물인 관계로 교환 및 반품문의는 수령일로부터 2일 이내에 해주시길 바랍니다.

    품질관련 문의전화 역시 상품 수령일로부터 2일 이내에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ex) 오늘 수령하셨을 경우 내일 바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과일 사진 첨부 시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취소 반품이 불가한 경우

    1. 안내된 문의(접수)기간이 지난 경우(수령일로부터 2)

    2. 고객의 귀책사유(주소불명, 수령인 연락두절 등)로 인해 발생된 반송피해에 대해 올프레쉬는 상품과 배송비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고객의 단순변심이나 기호차이(, , 색등)에 의한 경우

    * 제품의 하자로 인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나 먼저 사전 통화 후 정확한 처리가 가능하오니 당사 고 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올프레쉬대표번호 1577-9185      

  • 출고처리 되기 전 연락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올프레쉬 대표번호 1577-9185

  • 정기배송, 선물과일상품은 매주 목요일 제철에 맞는 과일로 새로 변경되며, 

    해당 상품상세페이지 하단에 있는 구성표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 직배송지역


    일반과일배달구역 : 용산구,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 성동구, 분당구, 종로구, 중구

    선물과일배달구역, 컷팅과일배달구역 : 용산구, 서초구, 강남구, 성동구, 송파구, 마포구, 영등포구, 동작구, 종 로구, 중구, 분당구

     



    택배송지역

    전국가능 (택배배송 불가지역 제외)


    스퀴즈주스, 딸기초콜릿, 딸기모찌, 모찌패키지, 컷팅과일, 선물바구니 택배배송 불가

  • [배송문의] 원하는 날짜에 받을 수 있나요?   

    번호: 4

    네. 원하시는 날짜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기배달상품의 경우 주문 시 '희망배송일' 칸이 따로있어 원하시는 날짜를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골라담기, 선물과일 등의 다른 상품은 주문시 배송요청사항에 희망배송일을 기재해주시면 원하시는 날짜에 보내드립니다.

    *기한을 맞추기 어려운 경우 고객님께 따로 예상배송일 안내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날짜에 받으실 수 는 있지만 수령하는 시간지정은 불가능합니다.



  • 네. 불가능합니다.


    과일이 깎인 상태로 배송되어 색과 맛이 단기간에 변하는 컷팅과일이나 

    배송환경의 영향을 많이 받는 무른 과일(산딸기, 블루베리, 딸기모찌 등)의 경우 

    품질저하가 우려되기 때문에 직배송 지역으로만 배송을 진행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문의] 당일배송 가능한가요?   

    번호: 2

    올프레쉬는 신선하고 높은 품질의 과일을 배송해드리기 위해 과일 재고를 쌓아두지 않으며

    고객님이 주문해주시는 수량만큼 과일선별장으로 입고합니다.


    이후 검수, 선별, 포장을 거쳐 배송되므로 당일배송은 어려우며 배송까지는 1~3일정도가 소요됩니다.

    꼭 당일배송을 이용해야 할 상황이라면, 고객센터 상담을 통해 '퀵 서비스 비용 추가' 등의 방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올프레쉬 대표번호: 1577-9185 

  • [배송문의] 주문하면 언제 받을 수 있나요?   

    번호: 1

    수령일자는 직배송 지역과 택배송지역에 따라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 직배송지역(서울/경기


    월요일~금요일 오후4시 이전 결제 시 다음날 수령가능(일요일 배송X)

    금요일 오후 4시 이후 결제 시 화요일 수령가능




    * 택배송지역(전국)  


    월요일~수요일 오후 4시 이전 결제 시 이틀 뒤 수령가능  

    목요일 오후 4시 이전 결제 시 금요일 수령가능 

    목요일 오후 4시 이후 ~금요일 오후 4시전까지 결제 시 화요일 수령가능 

    금요일 오후 4시 이후~ 월요일 오후4시까지 결제 시 수요일 수령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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