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 마이페이지
  • 고객센터
  • 리뷰 이벤트
  • 공지사항

BRAND
HISTORY

올곧은 길에서
과일의 희망을 찾다

소비자를 위해 좋은 과일 하나만 생각했던 지난 10년,
올프레쉬는 그 당연한 고집을 지금도 이어가고 있습니다.

1998

  • 과일 유통 선진국인 일본을 오가며 과일 유통시장의 틈새를 발견

  • B2B 과일 유통 기업인 농업회사법인 썸머힐상사 설립

1999~2002

  • 까다로운 일본 최고의 마켓 체인,
    세븐 일레븐의본사 '이토요가토(ITO YOKADO)'에 복숭아 수출 시작

  • 까다로운 과일품질관리 노하우 습득

  • 프리미엄 과일 시장 본격 진출

2003~2009

  • 5년간 감귤산지 제주도, 복숭아산지 감곡, 딸기산지 논산 현지에 체류하며 과일의 생육.선별과정 전반에 관한 농업의 기본지식 습득

2007

  • 양구와 논산에서 정부지원 딸기 사업단 진행

  • 정직한 농가와의협업 중요성 실감

  • 국내 최초 데코용 딸기개발

  • 파리크라상 외 유명 베이커리 업체에 공급 시작

  • 현대백화점, AK백화점 등 유명 백화점에 공급 시작

2012

  • 과일 소믈리에가 직접 고른 과일, 올프레쉬 런칭

  • 농가의 현실을 외면하고 일방적으로 물량과 가격을 조절하는 국내과일 유통시장의 고질적 한계를 체험하고, 좋은 과일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맛'으로 평가되는 유통시스템의 필요에서 출발

2013~2015

  • 산청 농산물 산지 유통센터(APC)와 수도권 물류센터 구축

  • 전국으로 유통망을 확대하고 과일의 맛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배송 중 온.습도 관리시스템 실현

  • 일본 130년 전통의 과일 전문 브랜드 '타카노'에서 1년 과정 과일클래스 수료

  • 다수의 미디어매체에 소개 (CNBC 소상공인의 눈, 아리랑TV, 여성이 미래다 등)

  • 요리생활정보지 에쎈 '조향란 과일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이달의과일' 기고

  • 아시아투데이 '조향란의 과일 이야기' 투고

  • 맘스홀릭 태교 강의

2016

  • 2016 삼성 웰스토리 과일 상품개발 자문위원

  • MBC '기분좋은날' 과일 전문가 패널

2017

  • Mrs. Jo 큐레이션 브랜드 론칭

  • 「미세스조」 이마트 공식스토어 입점

  • MBC 오늘의 아침, KBS 여유만만, KBS 아침이 좋다, MBN 천기누설, MBC 기분 좋은 날 등 다수 방송 출연

2018

  • 태국 고급백화점 시암파라곤에 올프레쉬 프리미엄 딸기 수출

2019

  • 정기 과일클래스 운영

2020

  • 유튜브 '올프레쉬' 채널 개설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