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MENU

자주 묻는 질문 TOP5

더보기
  • [배송문의] 관공서, 학교, 회사 등도 배송 가능한가요?

    번호: 4

    새벽배송의 특성상 관공서, 학교, 기숙사, 병원(산후조리원) 시장, 백화점 등 새벽출입의 제안이 있는 곳은 배송드리기 어렵습니다.허나, 새벽출입이 가능한 곳으로 주문자 분께서 출입방법을 상세히 적어주시면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올프레쉬 새벽배송시간은 오후 11시 30분 부터 다음날 새벽 6시 30분 입니다.
  • [주문결제] 대표번호로 유선상주문 가능한가요?

    번호: 3

    가능하십니다. 단, 전화주문 시 무통장 입금만 가능하신점 양해부탁드립니다.인터넷 주문시에는 시간 제한이 없으나, 전화주문 시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평일 : 09:00 ~ 18:00*토,일요일 / 국경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 [기타문의] 올프레쉬 과일명인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번호: 2

    올프레쉬가 거래하고 있는 각지의 명인들은 과일에 대한 연구와 품종개량을 통해 국산과일의 품질향상에 기여해 온 공을인정받으신 분들이며 정부로부터 마이스터로 인정을 받고 각종 수상경력을 보유하고 계신분들을 명인으로 일컫습니다.
  • [기타문의] 선물메세지 및 카드동봉 가능한가요?

    번호: 1

    주문 시 배송요청사항에 내용 기재해주시면 동봉해 드립니다.
  • [사이트 이용] 회원탈퇴 후 개인정보는 어떻게 관리되나요?

    번호: 0

    회원 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및 A/S를 위해 아래와 같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올프레쉬 고객정보보호정책에 따라 관리됩니다. ※ 올프레쉬 고객정보보호 정책: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 고객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